반응형

풍산동 맛집 지호삼계탕


오늘은 하남시 풍산동에 위치한 

지호한방삼계탕집을 찾아갔어요




지호삼계탕 본점이라 그런지 건물이며 화단, 

조경 등이 아주 잘되어있었습니다.




밤이라 더욱 멋있어 보이는 조경




13배 더 건강하답니다.



간단한 밑반찬들

샐러드와 김치, 마늘장아찌 등

인삼주도 한잔씩





삼계탕도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네요...

총명 한방삼계탕이라

수험생용인가요?


저는 건강 한방삼계탕을 시켜봤습니다.

오~ 맛이 정말 담백하고 좋아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고 

가족실과 룸으로도 있으며

테이블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호탕이라고 하는 차를 

식후에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제호탕에 관한 설명을 멋지게 걸어두었어요.




입구에 장식된 인삼주들과 약장

한약방 분위기 뿜뿜


동아, 동과라고도 하는 호박같이 생긴 요녀석은

 앞의 정원에서 수확한 것이라고 하시네요. 

어마무시하게 큼




이러한 것도 있었네요. 첨본듯?

Clean and Good Food를 제공하는 곳



지호 한방삼계탕에서 포장 판매하는 메뉴



이 건물은 

식사 후 담소와 차를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곳!!



경기도 으뜸 맛집? 

오늘 난생 처음 여러가지 마크를 봅니다.

그만큼 인증된 맛집이라는 뜻이겠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